google-site-verification=p55WzHjtNTDLw4Rup6__DXx0YvkHK0kRrXWtwi0a9X0 트럼페터 최후의 기사 범블비
본문 바로가기
피규어/트랜스포머

트럼페터 최후의 기사 범블비

by togkdiddl 2023. 5. 13.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올리는 글이네요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트럼페터란 회사의 최후의 기사 범블비입니다!


저 같은 경우 십x갤x리란 샵에서 구매하여 사장님께서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ㅎㅎ! 너무 귀엽네요!



조립 과정..

트럼페터 범블비는 프라모델 조립이라 조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시간도 오래걸리지 않아 너무 좋더라구요! 한 3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포징샷



후기

크기가 대략 손바닥 크기 정도만 한 제품으로 전시 공간이 모자라신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ㅎㅎ 또한 크기에 비해 퀄리티도 나쁘지 않고 가동성도 매우 좋은 제품이기에 도색만 조금더 추가해준다면 정말 어떤 제품보다 멋있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이 제품 외에도 영화 범블비 버젼 범블비와 알씨 블리츠윙 등 트랜스포머 라인으로는 최후의 기사 범블비를 포함해 총7종이 현재 출시가 되어있습니다. 가격도 3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어 트랜스포머를 좋아하시고 건담류를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사서서 조립해보시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