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p55WzHjtNTDLw4Rup6__DXx0YvkHK0kRrXWtwi0a9X0 핫토이 MMS628 이터널스 테나
본문 바로가기
피규어/마블

핫토이 MMS628 이터널스 테나

by togkdiddl 2023. 8. 1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영화 이터널스의 테나 핫토이 제품입니다!!



먼저 영화 이터널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출처 네이버 스틸컷 포토

이터널스..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에 샹치에 이어 개봉했던 영화죠.. 마동석 출연이라는 소식에 기대를 모았지만..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허헣 여러모로 아쉬웠던 영화 아니었나.... 생각이 듭니다. 그중 테나는 배우 안젤리나 졸리분이 연기를 했었죠.


출처 네이버 포토 포스터

극중에서 약간 불안정한 상태였기에 길가메쉬가 옆에서 도와주는 모습으로 등장했지만.. 우리 동석이형님 ㅠㅠ 핫토이 길가메쉬까지 예약해두었지만 아직 출시가 안됬네요.. ㅠㅠ 핫토이에서는 길가메쉬와 테나 이 두 캐릭터만 제품 출시를 예고했죠... 나머지는? 적어도 주연인 세르시는..?

자 이제 본문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박스아트

 

테나의 이름과 이터널스 문양(?)이 그려져 있으며 뒷면에는 주의사항 같은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구성품

 

구성품은 테나 본체와 주먹손 한쌍, 무기 쥐는 손 한쌍, 편손 한쌍, 5종의 무기와 방패, 베이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포징샷

 

 


후기

핫토이의 이터널스 첫 타자인 테나. 최근 양산 퀄리티에 아쉬움이 많던 핫토이지만 테나 만큼은 괜찮게 잘 나온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헤드나 투명 무기에 이펙트 전부 맘에 들었던 제품이었습니다. 다만 옷 재질 특성상 가동 즉시 주름이 잡혀 오래 액션 포징을 하면 옷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 이점은 아쉽습니다. 길가메쉬도 얼른 출시해주었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