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p55WzHjtNTDLw4Rup6__DXx0YvkHK0kRrXWtwi0a9X0 데빌세이비어 DS01 스플릿 데바스테이터 컨스트럭티콘 믹스마스터
본문 바로가기
피규어/트랜스포머

데빌세이비어 DS01 스플릿 데바스테이터 컨스트럭티콘 믹스마스터

by togkdiddl 2020. 8. 28.
728x90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데빌세이비어의 무비 데바스테이터의 스타트인 DS01 스플릿 컨스트럭티콘 믹스마스터입니다.

 

 

총 4가지모드로 변형된다고 하는데요. 로봇, 캐논, 차량, 그리고 데바스테이터의 얼굴로 변형됩니다.


 

 

구성품은 매우 단순합니다. 본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로봇

 

 

로봇모드입니다. 사진을 좀더 다양한 포즈로 찍어보고 싶었으나 하체 발바닥에 합금이 들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세우기가 힘들더군요..

캐논


 

 

캐논 모드입니다. 패자의 역습 사막전투에서 포를 전개하여 탱크를 날려버리는 장면이 있는데 그 장면에서는 벽에 손을 대고 쏘았기에 엎드려 쏜 장면은 없으나 생각외로 잘 표현된 거 같습니다.


 

 

비클입니다. 비클은 Mack사의 레미콘이지만 라이센스 문제로... Mask가 되었습니다. 본넷위에 작은 실버색인 디셉티콘 장식은 분실 위험이 있기에 따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데바스테이터 얼굴 변형시엔 빼주신다음 잘 보관해야할 물건입니다.

컨바인 모드

 

 

데빌세이비어 믹스마스터는 차량, 캐논, 로봇도 아닌 바로 이 데바스테이터 얼굴만 보고 샀다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헤드가 정말 잘나왔습니다. 제 생각외로 컸습니다. 합체시에 50cm라고 들었던 기억이 있지만.. 잘 상상이 되지 않는 크기입니다.

후기
극중 데바스테이터의 얼굴을 정말 잘 표현되어있습니다. 또한 도색도 좋은 제품입니다. 특히 차량시 바퀴에 흙이 묻은 듣한 도색은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만 로봇시 자립이 힘들단 점과 변형 방식이 매우 복잡하고 핀이 뻑뻑한 부분이 많아 변형의 손맛보단 짜증이 많이 나는 제품이었습니다.. 애들용으로 추천드리는 제품은 아닙니다. 데바스테이터 헤드를 만드시려면 로봇 => 캐논 => 비클 => 컴바인 모드로 따라가셔야합니다. 설명서조차 그 순서대로 되어있으며 변형시 겹치는 부분이 많기에 순서대로 가시는 것이 그나마 편하다라고 생각됩니다. 한화 14만원 정도에서 구매했으며 만약 구매하신다면 데바스테이터 합체가 궁금할 만큼 데바스테이터의 얼굴이 잘나온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현재까지 믹스마스터와 롱홀이 출시되었으며 앞으로 오버로드, 스캐빈저, 하이타워, 스크래퍼, 램페이지가 나올 예정입니다.

728x90